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제주 벤처 서머포럼 24일 개막…CEO 200여명 참석
작성일
2016.08.25
조회수
683

(제주=연합뉴스) 김호천 기자 = 2016 제주 벤처 서머포럼이 24∼26일 제주 서귀포시 하얏트리젠시 제주호텔에서 열린다.

제주도와 벤처기업협회, 한국여성벤처협회,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포럼에는 국내 벤처기업과 스타트업 CEO 200여명이 참석한다.

첫날 김재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회 위원장이 '코스닥시장 20년과 벤처생태계 구축'이란 주제로, 조영탁 휴넷 대표가 '선배 벤처가 말하는 Lead 미래'란 주제로 각각 기조강연을 한다.

이후 나의 내면을 검색하라, 벤처의 미래를 찾자, 왜 우리는 모두 스타트업이 되어야 할까?, 나에게 벤처 서머포럼이란?, 선배 기업인과 함께하는 참여형 'Read 벤처' 토크쇼 등이 진행된다.

포럼 기간에 스타트업 전시관에서는 도내 우수 벤처기업들의 성과물을 홍보한다.

참석자들은 휴먼라이브러리형 네트워킹을 위해 테이블 네트워킹, 런치 톡, 그룹별 미션 맛집투어, 케이스 멘토링 등의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가진다.

도는 이번 포럼이 신기술제품 전시, 투자자 연계 설명을 통한 기술개발, 지역기업과 다른 지역의 우수 벤처기업과의 네트워크 확장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는 앞서 지난해 9월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 벤처기업협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벤처기업 육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hc@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원본기사 보기


출처: 연합뉴스(2016.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