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이베이코리아, 제주 우수 농특수산물 판매에 앞장
작성일
2016.09.06
조회수
846


이베이코리아와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제주 지역 우수 농특수산물의 판로 개척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손을 잡았다.

이베이코리아와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지난 22일 우수농산물 판로 개척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 이후 프리미엄 지역관 내 제주 농특수산물 전용 기획전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지원하기로 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6차산업 선도기업으로 지정한 코아피플과 함께 제주 농특수산물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 지원 및 오프라인 거점 구매 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 이베이코리아는 우수한 제주 농특수산물 온라인 판매를 위해 '농부더제주'라는 브랜드를 론칭했다. '농부더제주'는 생산환경과 품질이 가장 좋고 맛있는 제주도 대표 신선∙가공식품을 찾아내는 통합 브랜드다.

G9에서는 오는 7일까지 '농부더제주'로 선정된 상품을 모아 '맛있는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담인제주 한끼산채 6종 골라담기'는 1만1900원, '흑돼지 육포+제주감귤파이 2종 골라담기'는 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는 '농부더제주'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구입한 상품을 하나 더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전략영업부문 박기웅 전무는 "이번 협약으로 제주 지역 판매자들은 온라인이라는 무한한 판로를 얻게 됐고 소비자들은 청정 제주 지역의 믿을 수 있는 우수한 상품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원본기사 보기


출처: 뉴시스(2016.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