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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2013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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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뉴시스(2013.12.13)
작성일
2013.12.16
조회수
397
울산시는 5월부터 11월까지 외부 조사기관을 통한 공무원 전화 응대 친절도, 방문민원 응대 친절도, 민원처리고객 만족도에 대한 2013년 행정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한 결과, 전년 대비 0.3점 오른 88.1점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전화 친절도는 지난해 91.3점보다 0.1점 상승한 91.4점을 얻었다.
본청 및 사업소 58개 부서에 대한 방문민원 응대 친절도는 84.9점으로, 지난해 83.4점보다 1.5점이 높아졌다.
민원처리를 완료한 시민 대상으로 한 민원처리고객 만족도(87.8점)도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환경정책과(95.9점)가 최우수 부서로 선정됐다. 우수 부서는 교육혁신도시협력관실(94.7점), 클린울산추진단(94.6점), 감사관실(93.5점)이다.
최우수 부서는 상패와 시상금 100만원을, 우수부서는 상패와 시상금 50만원씩을 준다.
전화 응대 친절도 조사에서 친절 직원으로 평가된 50명에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친절도가 낮은 직원에게 개선할 부분을 알려주고 교육해 친절도 수준을 높이기로 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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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뉴시스(2013.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