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대전=뉴시스] 2023 대전 마이스 데이(MICE DAY) 안내 포스터. *재판매 및 DB 금지
MICE 산업 활성화 방안·성과 공유 등
[대전=뉴시스] 조명휘 기자 =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13일 대전컨벤션센터(1부)와 롯데시티호텔대전(2부)에서 ‘2023 대전 마이스 데이(MICE DAY)’를 연다고 8일 밝혔따.
‘미래(Future)’를 주제로 국내 마이스(MICE) 산업 전문가와 종사자들이 한 곳에 모여 대전 MICE 산업의 활성화 방안과 발전 방향성을 모색하고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다.
1부에선 경희대 윤영식 교수가 ‘대전 MICE 미래 발전 방향과 전략’을 주제로 발표하고, 이준재 한남대 교수가 유성구 일대의 ‘대전국제회의복합지구를 활용한 발전 방향’에 대해 발표한다.
2부에선 한 해의 MICE 성과를 되돌아보고 대전·충청 MICE 얼라이언스만의 새로운 경쟁력을 함께 모색하기 위한 대전·충청 MICE 얼라이언스 Year-End BIZ Night 행사가 진행된다.
한 해 동안 대전의 MICE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얼라이언스 사업에 참여한 우수회원사 시상식과 2023년 대전·충청 MICE 얼라이언스 실적 및 성과 공유 발표, ‘MICE 산업의 발전 방향성’에 대한 한국MICE협회 신현대 회장의 기조강연 등이 이어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joemedia@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본기사 보기
출처: 뉴시스(2023.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