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글로벌 테스트베드 시장
- Home
- Why KOREA
- 매력적인 글로벌 테스트베드 시장
강한 소비력의 내수시장
- 1위 중국
- 2위 미국
- 3위 인도
- 4위 일본
- 9위 영국
- 12위 이탈리아
- 14위 한국
- 15위 캐나다
- 16위 스페인
- 17위 사우디아라비아
- 18위 호주
- 45위 홍콩
- 57위 싱가포르
- 철강 소비량 1위 (1인당, 2021)
- 명품 소비량 1위 (1인당, 2021)
- 모바일게임 이용자 월평균 지출액 1위 (2021)
- 스타벅스 매장 수 3위 (2022)
- 스킨케어 시장 수익 4위 (2021)
※ 철강 소비량 - [출처 : 세계 철강 협회(2022년)]
※ 명품 소비량 - [출처 : Morgan Stanley(2022년)]
※ 모바일게임 이용자 월평균 지출액 - [출처 : App Annie]
※ 스타벅스 매장 수 - [출처 : Kneoma.com (2022년 4분기)]
※스킨케어 시장 수익 - [출처 : Statista]
글로벌시장의 관문, 테스트베드 코리아
- Lamborghini
- BENTLEY
- Kiehl's
- shake shack
- benefit
- estee lauder
- biotherm homme
- lab series
- lush
- costco
- ikea
- toysrus
-
f&b
- starbucks
- burger king
- dole
- nestle
- guinness
- blue bottle coffee
- car
- audi
- infiniti
- chrysler
- peugeot
- bmw
- contents
- youtube
- blizard
- avengers
- netflix
- supercell
- fashion & beauty
- estee lauder
- mac
- loreal paris
- sephora
- ysl
- burberry
- nike
- household goods
- tefal
- sealy
- corelle
- samsonite
- olympus
- philips
- it
- intel
- apple
- microsoft
※ 출처 : Korea Chamber Of Commerce & Industry, Invest KOREA